기사최종편집일 2024-10-17 16:30
연예

[종합] '미우새' 윤도현, 뮤지컬 배우 아내와 러브스토리 공개

기사입력 2018.11.04 22:58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가수 윤도현이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윤도현이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윤도현은 아내에 대해 "아내는 뮤지컬 배우였다. 나랑 뮤지컬을 하다가 남녀 주인공으로 만났다"고 밝혔다.

또 신동엽은 "윤도현 씨도 지금까지 살면서 사고를 크게 쳐본 적이 있냐"라며 물었다. 윤도현은 "뮤지컬 할 때 대형사고가 있었다. 자는 신이 있었다. 너무 잤다. 그 다음 신 진행이 안됐다. 뮤지컬 했던 게 지금 아내하고 같이 했던 거다"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에 신동엽은 "사귈 때였냐"라며 물었고, 윤도현은 "안 사귈 때다"라며 답했다. 신동엽은 "뭔가 전략적이었던 것 같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윤도현은 "아니다. 코를 골았다더라. '연기를 딥하게 하는구나'라고 생각했다더라. 깨워서 내가 일어났는데 자다 일어나면 여기가 어딘지 기억 안 나는 거 있지 않냐. 공연을 망쳤다"라며 설명했다.

서장훈은 "공연은 망쳤지만 사랑은 쟁취한 거냐. 그 모습을 보면서 모성애를 느낀 거 아니냐"라며 궁금해했고, 윤도현은 "저보고 최악이라고 했다. 무대에서 잠을 잘 수가 있냐고 하더라"라며 털어놨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