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0:31
사회

그린케어, 말복 맞이 어르신 위한 '발마사지' 자원봉사 펼쳐

기사입력 2009.08.14 22:53 / 기사수정 2009.08.14 22:5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어르신 말복 더위 이길 건강을 선물했어요'

14일, 노인장기요양서비스 기업 그린케어(www.greencare6512.co.kr, 대표 임창송)는 지난 13일 말복을 맞이하여 부천 춘의종합사회복지관에 방문, 어르신을 대상으로 발마사지 자원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며 그린케어 임직원들은 자녀와 같은 마음으로 발마사지 서비스를 진행하였으며, 미끄럼 방지 양말과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며 따뜻한 사랑을 실천했다.

특히 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노인요양 기업의 본업을 십분 발휘하여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부터 돌봄을 실천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했다.

향후에도 그린케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약속했다. 아울러 노인장기요양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어르신에게도 관심의 끈을 놓지 않고 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그린케어 임창송 대표는 "요양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어르신 분들은 아니지만 자식이 부모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어르신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 '사회적 효'를 실천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 전 계열사가 참여하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펴보고자 했던 상반기 '오색오감' 자원봉사활동이 그린케어를 마지막으로 막을 내렸다. 

올 하반기에도 전 계열사가 참여하는 하반기 '오색오감' 자원봉사를 펼칠 계획이다.

[사진 = 발마사지 자원봉사 현장 ⓒ네오위즈 제공]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