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희 인턴기자] '탑매니지먼트' 서은수, 안효섭,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의 피, 땀, 눈물이 담긴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매니지먼트'는 운빨 제로 아이돌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 분)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 유튜브 스타(안효섭), 한 치 앞만 보는 예지력을 장착한 연습생 출신 열혈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펼치는 파란만장 차트인 역주행 프로젝트를 그린다.
이에 지난 22일 '탑매니지먼트'는 각 캐릭터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본 예고 영상을 공개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걸그룹 연습생으로 데뷔를 준비하던 은성이 매니저직을 제안을 받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무대 위에 오른 3인조 아이돌 그룹 소울이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대 뒤 심각한 표정으로 멱살을 잡고 다투는 연우(차은우)와 태오(정유안), 그리고 “무대를 때려 치워? 무대가 장난이야?”라며 언성을 높이는 은성의 모습은 소울에게 위기가 닥쳤음을 짐작케 한다. 소울 멤버들이 “이 무대가 진짜 마지막 무대라니”, “저희가 비록 해체를 하지만….” 이라며 무대 위에서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예지력을 가진 은성이 몽골에서 온 음악천재 수용과 소울 멤버들이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무대에 오르는 미래를 보는 장면은 운빨 제로 소울에게도 변화의 순간이 찾아옴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절대 어울리지 못할 것 같은 싱어송라이터 수용과 소울 멤버들이 연습실에서 함께 구슬땀을 흘리는 모습은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린다. 더불어 은성, 수용, 연우가 공원에서 안무 연습을 하는 훈훈한 장면도 공개돼 이들이 펼칠 로맨스의 행방에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에 예고 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꿀조합 아닌가요”, “믿고 보는 대세 배우들 총집합! 공개날만 기다린다”, “예고편만 봐도 벌써 꿀잼 터진다!”, “소재가 너무 흥미롭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탑매니지먼트’는 31일 오후 11시 원더케이(1theK) 채널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오리지널 '탑매니지먼트'
박소희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