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24
게임

케로로팡팡, 신규 협동 모드 대공개

기사입력 2009.07.21 23:41 / 기사수정 2009.07.21 23:4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21일, ㈜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앤스톰)에서 개발하는 캐주얼 슈팅 게임 '케로로팡팡'의 신규 게임 모드와 전용 맵을 비롯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공개되는 신규 '협동 모드'는 쿠루루의 기계 오작동으로 시공의 문이 열린 틈으로 쏟아져 나온 각종 우주 몬스터들을 플레이어가 팀을 이뤄 박진감 넘치는 슈팅 전투로 클리어하는 모드이다.

협동 모드는 최고 12단계까지 난이도가 증가하는 몬스터들을 최대 5명이 팀을 이루어 제한된 시간 내에 빠르게 없애야 하며, 높은 단계를 클리어 할수록 고급 행운상자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우주문어, 요로로, 켈베로스 등 총 6종류의 우주 몬스터가 등장하며, 게임 진행 중에 죽었을 경우 일일 3회 지급 코인으로 본인과 팀원 부활이 가능하다.

또한, 신규 게임 모드의 업데이트에 맞춰 협동 모드 전용 맵 '쿠루루 시공'이 추가된다.

'쿠루루 시공'은 쿠루루가 만든 시뮬레이션 룸으로 별 모양의 평지 맵 곳곳에서 우주 몬스터들이 쉴새 없이 등장하는 구조이다.

이 밖에도 '케로로팡팡'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1:1 거래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이고, 일반 시점에서 정조준 시점 (키보드 R 버튼)으로 변경 시 상하좌우 시야 확보 거리를 더욱 넓혔다.

한편 '케로로팡팡'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규 협동 모드를 10회부터 최고 50회까지 플레이 하거나 플레이 장면 스크린 샷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코원 PMP와 옙 MP3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팡팡' 공식 홈페이지(http://krpang.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