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48
게임

아바(A.V.A), 신규 호위미션 맵 '스콜피온(Scorpion)' 업데이트

기사입력 2009.07.13 22:58 / 기사수정 2009.07.13 22:58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13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14일 신규 호위미션 맵 '스콜피온(Scorpion)'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전투 맵 '스콜피온(Scorpion)'은 지난달 25일 오픈한 생존미션 '프리즌 브레이크(Prison Break)'에 이은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로 호위미션의 특색을 잘 살릴 수 있도록 심도 있게 제작되었다.

'스콜피온(Scorpion)'은 그 동안 일부 호위미션의 높은 난이도 때문에 어려움을 겪어온 초보 유저들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공격루트가 3구간으로 나누어져 있던 기존 호위미션과 달리 2구간으로 줄여 진행방식을 단순화했으며, 전투시간도 10분으로 단축해 초보 유저들도 쉽게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느낄 수 있게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아바(A.V.A)'의 고유 전장인 유럽이 아닌 중동지역을 배경으로 전투를 펼친다는 새로운 시나리오도 눈길을 끈다. 아프리카 동부 소말리아반도 홍해 연안의 지부티(Djibouti)에서 벌어지는 전투로 맵의 전체적인 배경에 이슬람권의 문화가 잘 묘사되어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스콜피온(Scorpion)'의 트레일러 동영상과 스크린 샷 등 사전 정보를 공개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임우열 사업팀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프리즌브레이크(Prison Break)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호위미션 스콜피온(Scorpion)은 초보 유저들의 진입 장벽을 낮춘 대중화된 맵이다."라며, "올 여름을 아바(A.V.A)와 함께 시원한 전투를 경험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 업데이트 될 프리즌 브레이크 탈출 미션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