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08:22
연예

[엑's 토크] 선미 '사이렌' 1위 올킬 소감…"8개월만의 컴백 걱정 많았다, 더 발전할 것"

기사입력 2018.09.05 08:34 / 기사수정 2018.09.05 08:34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선미가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 한 소감을 전했다. 

선미는 5일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을 통해 "8개월만에 컴백을 앞두고 긴장과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많은 사랑을 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화하고 발전하는 선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선미는 지난 4일 오후 6시 미니앨범 'WARNING(워닝)'을 발표했다. 지난 해 8월 발표한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GASHINA)’와 프리퀄(prequel)로서 올해 1월에 발표한 ‘주인공(HEROINE)’을 잇는 3부작 프로젝트의 마무리이자 그 완성인 앨범. 

이 가운데 새 타이틀곡은 ‘사이렌(Siren)’은 발표 직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 시작했으며, 5일 오전 8시 기준으로 멜론, 엠넷, 지니,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주요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올킬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백지영, 백현X로꼬 등 쟁쟁한 음원 강자들을 제친 결과라 더욱 의미가 있다. 

한편 ‘사이렌(Siren)’은 선미가 작사하고, 작곡가 Frants(프란츠)와 함께 공동 작곡했다. 이 곡은 3년 전에 선미와 Frants(프란츠)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었던 곡으로 당시 준비 중이었던 원더걸스의 앨범의 타이틀곡 후보로도 거론되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알려지며 정식 발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