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박지민이 오는 9월 4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April Fools (0401)' 콘셉트 티저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지난 27일 박지민의 컴백 소식을 알리고, 28일에는 새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어 29일 정오에는 JYP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 2장을 선보였다.
티저 속 박지민은 형형색색 스티커로 꾸민 석고상을 안고서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는가 하면 화려한 일러스트를 배경으로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통해 평소 밝고 명랑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던 박지민이 신곡 'April Fools (0401)'를 통해 한층 성숙한 모습과 강렬한 매력을 표현할 것으로 짐작되며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는 2016년 8월 첫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19에서 20'에서 선보인 타이틀곡 '다시' 이후 2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 '진심 없는 상대의 말에 휘둘리지 않겠다'라는 뜻을 '만우절(April Fools)'에 비유한 가사와 일렉 기타 루프, 신스 베이스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감각적인 팝 댄스 장르를 완성했다.
2년 동안 음악적 성장을 거듭한 박지민의 면모를 엿볼 수 있는 새 앨범 'jiminxjamie'에는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 'April Fools (0401)'를 포함해 2번 트랙 '뭐니 (Feat. OLNL)', 3번 트랙 '하나 빼기 둘', 4번 트랙 '전화받아 (Feat. 키노 (KINO), WOODZ, 네이슨 (NATHAN))', 5번 트랙 '별 (Prod. by LambC)'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이 중 '전화받아'는 박지민이 속한 크루 M.O.L.A(몰라)의 멤버들 네이슨, 우즈, 펜타곤의 키노, 세븐틴의 버논이 함께 만든 곡으로 트렌디한 요소를 배치해 묘한 중독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앨범명 'jiminxjamie'는 밝고 명랑한 에너지를 가진 'jimin'과 음악 작업에 사용하는 작곡가명이자 당차고 힙한 감성을 지닌 'jamie', 이 두 캐릭터를 교차해 만든 네이밍이다. 박지민은 총 5트랙 중 3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발휘했다.
박지민의 타이틀곡 'April Fools (0401)'와 두 번째 디지털 미니앨범 'jiminxjamie' 수록곡들은 9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