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45
연예

[공식입장] 효민, 컴백 타임테이블 공개…9월 12일 음원·MV 공개

기사입력 2018.08.24 09: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효민이 새 솔로 앨범의 타임테이블을 전격 공개, 풍성한 티저와 컴백 기념 쇼케이스를 예고하며 역대급 컴백을 알렸다.

효민은 24일 오전 8시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통해 타임테이블을 공개, 그동안의 스포일러를 통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던 앨범의 베일을 한 겹씩 벗는다.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공개하는 앨범 녹음실 비하인드를 시작으로 28일, 30일에 첫 번째와 두 번째 이미지 티저, 31일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후 9월 4일 세 번째 이미지 티저, 6일 앨범커버 후보, 10일 두 번째 티저 영상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9월 12일 수요일 오후 6시에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효민의 새 디지털 싱글 앨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태연의 ‘FINE’, EXO의 ‘Ko Ko Bop’ 등을 작곡한 유명 퍼블리셔가 작업한 타이틀 곡과 레드벨벳 ‘빨간맛’, 태연 ‘FINE’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성창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이효리, 현아 등 함께 했던 댄스팀 DQ팀이 참여하는가 하면 김혜수, 하지원, 윤아 등 여배우들을 책임지는 정윤기 대표가 이끄는 인트렌드가 스타일링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효민은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음원이 발매되는 9월 12일 수요일 오후 8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전해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효민은 어벤져스팀과 함께 한 새 디지털 싱글앨범 타임테이블을 공개한 가운데, 오는 9월 12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써브라임아티스트 에이전시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