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6.26 18:04 / 기사수정 2009.06.26 18:04
윈디소프트의 기대작 '헤바 온라인'(플레이버스터 개발)의 실체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헤바 온라인'의 서비스를 맡은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26일 '헤바 온라인'의 튜토리얼 영상 및 4가지 직업군의 렌더링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진행되는 튜토리얼로, '헤바 온라인'이 자랑하는 화려한 공격 스킬과 1대 다수로 펼쳐지는 액션, 다양한 퍼즐로 꾸며진 맵 등 게임의 전체적인 특성을 담아냈다.
동영상과 함께 공개된 3D 렌더링 이미지는 '헤바 온라인'의 기본 직업인 '방랑자'와 더불어 1차 전직 직업군인 '전사', '헌터', '마법사' 등 총 4가지 직업을 공개했다.
'전사'는 공격력과 방어력이 적절하게 균형이 잡혀진 캐릭터로 향후 2차 전직을 통해 근거리 물리 전투에 특화된 '나이트'와 방어력이 뛰어나 파티 플레이 시 든든한 방패가 돼 주는 '버서커'로 나뉘어진다.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의 특성을 모두 가진 '헌터'는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자랑하는 '아처'와 하나의 적을 타깃으로 근접 공격을 하는 ‘어쌔신’으로,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는 '마법사'는 독보적인 공격력이 특징인 '소서러'와 회복과 보조마법을 사용하는 '클레릭'으로 전직할 수 있다.
윈디소프트 '헤바 온라인' 담당 이일화 PM은 "이번에 공개된 영상과 캐릭터 이미지를 통해 밖으로 보여지는 이미지가 아닌 게임에서 실제 구현되는 장면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헤바 온라인의 콘텐츠 및 시스템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바 온라인'은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청춘과 봄을 상징하는 '헤바' 여신을 모티브로 한 캐주얼 MMORPG로 올 여름 1차 CBT를 실시할 예정이다.
[영상=헤바 온라인 튜토리얼 영상, ⓒ 윈디소프트 제공]
[사진=헤바 온라인 게임 스크린샷 ⓒ 윈디소프트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