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변산'(감독 이준익)이 8월 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빡센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변산'이 2일부터 VOD 극장 동시 상영 서비스를 오픈해 IPTV와 디지털 케이블, 위성,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변산'은 대한민국 대표 이야기꾼 이준익 감독과 충무로 대체 불가 배우 박정민, 김고은의 만남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변신의 귀재 박정민이 새롭게 도전한 힙합이라는 소재와 대체불가 김고은이 완벽하게 소화해 낸 차진 사투리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도전과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밖에도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낼 수 있었던 다양한 청춘들의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낸 배우들의 열연과 조화는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을 얻은바 있다.
여름 극장가 대작들 사이에서도 '변산'만의 저력을 입증하며 관객들은 N차 관람을 꾸준히 이어 나가는 등 입소문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2일부터 오픈 되는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과 극장에서 느꼈던 유쾌하고 진심어린 청춘 스웩을 다시 한번 느끼고 싶은 관객들에게 또 한번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변산'은 KT Olleh TV, SK Btv, LG U+ TV, 케이블TV VOD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2일부터 안방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