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11
연예

'사서고생2' 뉴이스트W JR, '리틀 박준형' 변신 "빼-앰"

기사입력 2018.06.26 13:36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사서고생2’ 뉴이스트W JR(종현)이 리틀 박준형으로 변신한다.

오는 29일 처음 방송하는 JTBC2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이하 ‘사서고생2’)는 연예계 스타 보부상들이 한국의 우수 중소기업 물품을 현지에서 팔아 마련한 경비로 여행을 즐기는 ‘신개념 여행테크 프로젝트’다. 시즌 1의 유경험자인 맏형 박준형을 주축으로 산다라박, 슈퍼주니어 은혁, 딘딘, 그리고 뉴이스트W JR이 스위스에서 ‘사서고생’에 나선다.

스타 보부상인 다섯 사람은 스위스에 도착하자마자 ‘프로 세일즈맨’으로 변신, K-굿즈 판매에 나선다. 먼저 취리히의 한 마켓에서 처음 장사를 시작한 출연진은 낯선 장소에서도 각기의 캐릭터를 뽐내며 활약했다는 후문이다.

은혁은 번뜩이는 순발력으로 ‘슈퍼 장사꾼’에 등극한다. 은혁과 딘딘은 이후에도 각종 위기상황에서도 활약해 환상의 ‘형제 장사꾼’ 궁합을 선보인다. 평소 낯가림이 심한 산다라박도 야무진 솜씨로 톡톡히 활약한다. 막내인 JR은 초반의 수줍은 모습도 잠시, 파이팅 넘치는 맏형 박준형의 기운을 이어받아 “빼-앰”을 외치는 기운찬 ‘리틀쭌’으로 변신한다.

박준형, 산다라박, 은혁, 딘딘, 종혁의 좌충우돌 스위스 여정은 오는 29일 밤 12시에 첫방송하는 ‘사서고생 시즌2: 팔아다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JT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