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7:56
연예

[종합] '더쇼' 워너원, '켜줘'로 첫 만점 1위…2위·3위는 워너원 유닛

기사입력 2018.06.12 19:59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워너원 완전체가 워너원 유닛을 꺾고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2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워너원 '켜줘'가 유닛곡을 꺾고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워너원은 완전체 타이틀곡 '켜줘'와 유닛 린온미 '영원+1', 트리플포지션 '캥거루', 더힐 '모래시계', 남바완 '11' 등 앨범 '1÷x=1 (UNDIVIDED)' 수록곡 5곡 무대를 모두 공개하며 눈길을 모았다.

특히 더힐 '모래시계'와 트리플포지션 '캥거루'는 완전체 타이틀곡 '켜줘'와 함께 이주의 더쇼 초이스 1위 후보에 올라 놀라움을 자아냈다.


워너원 린온미 윤지성, 황민현, 하성운은 청순함과 아련함이 가득한 '영원+1' 무대를, 남바완 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은 아찔한 섹시함이 가득한 '11'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더힐 이대휘, 옹성우는 아련함 가득한 발라드곡 '모래시계'를 완성했으며 트리플포지션은 유쾌한 매력으로 '캥거루' 무대를 만들었다.


슈퍼루키로 주목 받은 이달의소녀 yyxy는 'love4eva'로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을 선사했다.

유니티는 '넘어'로 섹시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드림캐쳐는 '유 앤 아이'(You & I)로 '악몽' 콘셉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프리스틴V 역시 '네 멋대로'로 당당한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A.C.E와 온앤오프는 '믹스나인' 데뷔 무산 후 더 청량해지고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더쇼’ 무대는 워너원을 비롯해 A.C.E, KHAN(칸), UNI.T, 더 이스트라이트, 드림캐쳐, 버스터즈, 빅톤, 사우스클럽, 온앤오프 (ONF), 왈와리, 이달의 소녀 yyxy, 프리스틴 V가 함께 꾸민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SBS MTV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