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22:26
연예

유선호 "사무엘, '포토피플2' 김재중·조세호 믿으라고 조언"

기사입력 2018.06.11 16:42 / 기사수정 2018.06.11 16:46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포토피플2' 유선호가 '포토피플' 시즌1에 출연했던 사무엘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서울 양천구 목동 방송회관에서 웹 예능 '포토피플 인 도쿄'('포토피플' 시즌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재중, 조세호, 남우현, 이태환, 유선호, 목나정 포토그래퍼, 조창환PD가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유선호는 시즌1에 출연했던 사무엘에게 받은 조언에 대한 질문에 "제가 '포토피플' 시즌2에 출연을 하게 됐다고 사무엘에게 먼저 연락을 했다. 제가 여러가지를 많이 물어봤는데, 사무엘이 '걱정하지 말고 재중이 형이랑 세호 형만 믿고 가라. 알아서 잘 해주실 거다'고 했다"며 "정말 즐거운 추억을 많이 쌓고 왔다. 그래서 방송에 어떻게 나올지 저 역시도 많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김재중, 조세호, 남우현, 이태환, 임영민, 유선호가 '포토피플 인 도쿄'를 통해 포토그래퍼에 도전한다.  

감성과 힐링을 더해 한층 새로워진 시즌2 '포토피플 인 도쿄'는 세계적인 스트릿 패션의 중심지인 도쿄에서 사진으로 하나 된 포토 크루들, 다양한 미션을 통해 포토그래퍼로 성장하는 모습, 유명 남성 패션지 '레옹'의 화보 사진 촬영, 방송 최초 포토 크루들의 집 공개, 도쿄에서의 숙소 생활, 크루들의 찰떡 케미 등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오늘(11일) 오후 5시 네이버 TV를 통해 '포토피플 인 도쿄'가 첫 공개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