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45
연예

'안녕하세요' 설현 vs 이영자, 극과 극 쉘 위 댄스 '폭소만발'

기사입력 2018.06.02 08:28 / 기사수정 2018.06.02 08: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설현과 이영자의 극과 극 댄스배틀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개그맨 지상렬, 걸그룹 AOA의 설현과 민아, 방송인 김소영, 댄스 스포츠 선수 박지우가 게스트로 참여해 MC 신동엽, 이영자, 김태균과 함께 고민을 듣고 해결방안을 찾는 시간을 갖는다.

이영자와 지상렬은 이날 오프닝부터 깨방정 커플 댄스로 녹화장을 초토화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지우 선수가 설현과 짝을 이뤄 스포츠 커플 댄스를 전수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박지우와 설현이 아름다운 커플 댄스를 선보인 반면, 이를 곁눈질로 따라 하던 이영자와 지상렬은 이내 뼈그맨 본능을 억누르지 못하고 엉덩이를 쭉 빼고 주저앉으면서 격렬한 코믹 댄스를 추기 시작한 것.

특히 온 몸을 흔드는 폭풍 댄스와 입 크기를 재는 듯한 코믹 표정까지 찰떡 궁합을 뽐낸 이영자와 지상렬의 댄스 앙상블은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낸다.

이와는 정반대로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빙글뱅글'과 함께 돌아온 여름 요정 AOA의 설현과 민아는 경쾌하면서도 상큼한 댄스 퍼포먼스로 녹화장 분위기를 한층 들뜨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주 '안녕하세요'는 아내보다 모임을 더 사랑하는 얄미운 남편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여보, 이젠 No!?', '가슴 철렁한 남자', '하…천불 납니다!'라는 세가지 고민 키워드는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안녕하세요'는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