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6:24
게임

게임하이, 인기 캐릭터 '마시마로'와 전략적 제휴

기사입력 2009.04.15 13:34 / 기사수정 2009.04.15 13:3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데카론'과 '서든어택'으로 유명한 게임하이 ㈜(대표 김건일, www.gamehi.net)가 자사의 게임 내에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마시마로'를 등장시킬 예정이다.

게임하이 ㈜는 엽기토끼 마시마로의 국내 라이선스권사인 씨엘코엔터테인먼트 ㈜(대표 최승호), (사)한국문화콘텐츠라이센싱협회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 내에 '마시마로와 숲 이야기'의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게임과 '마시마로와 숲 이야기' 내의 캐릭터들을 연계한 공동 지원 및 협력하는데 합의했으며, 게임하이㈜는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들뿐 아니라 향후 선보일 라인업 '프로젝트L'과 '좀비 온라인'에 '마시마로' 캐릭터를 등장시키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등을 적극 선보일 방침이다. 

게임하이 ㈜ 사업총괄 윤장열 이사는 "캐릭터 등장을 통한 지속적 협력뿐 아니라 마케팅, 프로모션을 총 망라한 사업영역에서 시너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실질적인 업무 협력 범위를 계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며 "FPS, 메카닉 장르를 통해 강렬했던 기존 게임 이미지에서 확장된 범위의 다양한 게임들을 곧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씨엘코엔터테인먼트 ㈜의 최승호 대표는 "온라인 게임산업과 캐릭터 산업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가능성을 개척하고 양 산업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