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04.10 10:30 / 기사수정 2009.04.10 10:30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 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 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의 새로운 시나리오 '당주의 길(The way of Kavershard Master)'를 오는 15일 선보인다.
'당주의 길' 시나리오에서 원정대는 깊은 숲 속에서 헤매다 숨겨진 무사집단 마을 '카버샤드'를 발견하게 되고, 그곳 암살자 집단과 대면하게 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카버샤드 마을의 신구세력의 갈등에 원정대가 휘말리게 되면서 암살자 '루코'와 만나게 되고, '루코'는 타르타로스 원정대 8번째 대원으로 합류하게 된다.
'카버샤드' 마을은 붉은색의 동양적인 건물들과 자연이 함께 어우러져 활기찬 느낌으로 구성돼,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타르타로스 온라인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위메이드 사업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패키지 업데이트의 시나리오를 통해서 매력적인 새로운 원정대원 '루코'를 영입할 수 있으며, 형제애와 우정에 대한 감동적인 이야기가 전개될 것이다. 이용자 분들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에서는 새로운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성우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 투표를 진행하고 있으며, 15일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영화 시리즈처럼 매번 다른 부제를 가지고 공개되는 감성적인 시나리오 업데이트로 인해 액션 MORPG임에도 불구하고, 마니아 층을 형성하며 다양한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