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8:24
연예

[V라이브] '기름진 멜로' 장혁 "많이 먹는 편, 배고프면 소품도 먹어"

기사입력 2018.05.04 19:06 / 기사수정 2018.05.04 19:06

임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임지연 기자] '기름진멜로' 출연진이 촬영 중 식습관을 공개했다.

SBS 새 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4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앞터V'를 진행했다. 장혁, 정려원, 준호(2PM)가 등장해 드라마 관련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기름진 멜로' 배우들은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을 답변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한 팬은 '촬영 중 많이 먹느냐'라고 물었다. 

가장 먼저 준호는 "대본 때문에 밥을 맘 놓고 먹지 못한다. 첫방을 본 후에는 조금 걱정을 내려놓을 거 같은데 예민해서 지금은 그렇지 못한다"라고 말했다.

장혁은 정반대였다. 그는 "저는 많이 먹는 편이다. 밥을 못 먹으면 소품이라도 먹는다. 소품이 맛있게 나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려원도 끼니를 놓치지 않는다고. 그는 "간식을 안 먹고 밥을 잘 챙겨 먹는다. 어느 순간부터 밥을 안 먹으면 힘이 없다는 게 느껴지더라. 밥때를 안 놓치려고 한다"고 밝혔다.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질투의 화신' 서숙향 작가의 신작이다. 동네 중국집 주방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세 남녀의 뜨거운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장혁, 정려원, 이준호 등이 출연한다. 7일부터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V라이브 방송화면

임지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