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4 18:31
연예

"어른이 됐어"…민서, 데뷔 2편 '알지도 못하면서' 오늘(19일) 공개

기사입력 2018.04.19 08:02 / 기사수정 2018.04.19 08:0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민서의 신곡 '알지도 못하면서'가 공개된다. 

19일 베일을 벗는 '알지도 못하면서'는 4부작으로 구성된 민서의 데뷔 앨범 'The Diary of Youth(더 다이어리 오브 유스)'의 두 번째 곡이다. 따뜻한 기타 선율과 민서의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어쿠스틱 스타일의 노래다. 박근태, 최진석 등이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했다. 

지난 3월 첫 번째 곡 '멋진 꿈'에서 아직 사랑을 잘 모르는 소녀의 풋풋한 설렘을 보여준 민서는 이번 '알지도 못하면서'에서 성장통을 겪으며 자신에 대해 하나씩 깨달아가는 소녀로 성장했다. 

지난 16일에 공개된 '알지도 못하면서' 뮤직비디오 프리뷰에서 한층 성숙해진 민서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일부 멜로디와 민서의 목소리가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청춘의 일기장'이라는 테마로 한 편씩 공개되는 민서의 일기(노래)는 또래의 청춘이 느끼는 다양한 고민과 감정을 담았으며, 이를 통해 한 뼘씩 성장한 민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발라드 '좋아'로 대중의 큰 이목을 받은 민서는 지난 3월 '멋진 꿈'으로 정식 데뷔하자마자 '2018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에서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 상을 수상하는 등 2018년 가요계 최고 기대주로 꼽히고 있다.   

민서의 데뷔 앨범의 두 번째 곡 '알지도 못하면서'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미스틱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