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1:24
연예

"새로운 봄 캐럴 탄생"…'D-1' 유선호, 설레는 하이라이트 티저

기사입력 2018.04.10 15:3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유선호가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오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유선호는 오는 11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오늘 6일 0시 유선호의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솔로 앨범 '봄, 선호'의 타이틀곡 '봄이 오면'을 비롯해 ‘너를 생각해' ‘푸른 별 하나’, ‘보고 싶어’, ‘봄이오면(Inst.)’까지 총 5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음원과 더불어 유선호는 영상에 등장해 소파에 앉아 편안한 분위기에 이어폰을 낀다. 이어 유선호는 카메라와 아이컨택을 하며 영상을 보는 이들과 함께 노래를 듣는듯한 느낌을 줘 색다른 분위기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어 베일에 싸여있던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이 밝혀지면서 새로운 '봄 캐럴' 탄생을 알렸다. 

유선호는 앞서 소년미 넘치는 콘셉트 이미지와 사전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데뷔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솔로데뷔를 확정 지은 유선호는 지난해 12월 23일 태국을 시작으로 오사카, 홍콩, 대만, 도쿄까지 4개국 5개도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14일 서울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앵콜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다시 한번 만날 예정이다.

한편, 유선호의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