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2:17
연예

모델 주원대, 인디그룹 비지엠포 신곡 '벚꽃 하나' 참여

기사입력 2018.04.05 16:52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모델테이너 주원대가 참여한 인디 재즈그룹 비지엠포(BGM4)의 신곡 ‘벚꽃 하나’가 발매됐다.

주원대의 소속사 에이코닉(A.CONIC)은 공식SNS를 통해 카페 뮤직으로 잘 알려진 그룹 비지엠포의 신곡 ‘벚꽃 하나’에 R&B 보컬리스트 필굿(FeelGoog)과 함께 주원대가 함께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주원대가 장식한 커버를 공개했다.

비지엠포는 2016년부터 매년 봄에 ‘벚꽃’시리즈를 발매했다. 각각의 재즈와 R&B 등 다른 버전으로 편곡했다.

비지엠포의 이번 신곡 ‘벚꽃 하나’는 기존의 음악보다 세심한 터치로 편곡된 팝 재즈 장르의 곡이다. 서울패션위크와 각종 브랜드 화보 모델, 스트리트 브랜드 ‘덕다이브(DUCKDIVE)’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모델테이너 주원대와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한 R&B 보컬리스트 필굿이 함께했다.

주원대는 자신의 SNS를 통해 “비지엠포와 함께 노래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이 노래 들으며 모두들 애인 생기길”이라고 남기면서 “앞으로도 모델, 브랜드 사업, 음반,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주원대와 필굿이 참여한 비지엠포의 신곡 ‘벚꽃 하나’는 지난 4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lyy@xportsnews.com / 사진=에이코닉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