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2:01
게임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리그 보고, 체감형 이어폰도 타자!

기사입력 2009.03.10 11:17 / 기사수정 2009.03.10 11:17

e스포츠팀 기자

[엑스포츠뉴스 e스포츠팀 = 김수현/이나래 기자] 온게임넷 '스페셜포스 리그' 경기장 방문하면, 체감 형 이어폰이 공짜!

온게임넷은 '신한은행 스페셜포스 8차 마스터리그(이하 SFML)' 녹화가 진행되는 금주 일요일 저녁 7시부터 용산 e스포츠 경기장을 찾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체감 형 이어폰 'vibe bs'를 증정하는 특별 행사는 물론, 매주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SFML 5,6주차가 열리는 15일(일)에서는 흰 종이에 치어풀을 그린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열린다. 이어 7주차가 열리는 22일(일)에서는 봄 맞이 '꽃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꽃을 가져온 현장 관객 중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결승전이 열리는 4월 11일(토)에는 '떨리는 Movie Day'가 진행될 예정이다. 결승전이 열리는 영화관에서 스크린에 자신이 비쳤을 때 함께 관람 온 친구, 연인, 가족에게 사랑을 표현해준 관객에게 상품을 제공한다.

SFML는 오는 15일(일), ITBANK Razer, Achieve, e.sports-united, ITBANK teenager Razer의 4강 풀리그를 앞두고 있다.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정소림, 온상민의 진행으로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된다.

한편, ㈜ 바이브비에스는 "실외 환경 만족도를 높인 ‘익스트림이어폰’을 신규 출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 바이브비에스는 "익스트림이어폰은 이어폰을 착용하고 외부활동이나 익스트림 스포츠, E스포츠를 즐기는 마니아들에게 향상된 소리 전달력, 12시간 이상의 사용 환경, 실감 체감바이브레이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스포츠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