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1:22
연예

[공식입장] 조현재, 연하의 연인과 3월24일 결혼 "비공개 예식"

기사입력 2018.03.19 09:2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조현재가 3월 24일 품절남이 된다.

19일 소속사는 "조현재가 3월 24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조현재는 지난 18일 팬카페에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그는 "옆에서 가족처럼 힘이 되어주고 응원해주는 한 사람과 5년이라는 시간 동안 서로 알아가고 함께 사랑을 키워왔다"고 밝혔다. 연예인이 아니기 때문에 사생활을 지켜주고 싶었다는 조현재는 "충만한 가정을 꾸리겠다. 인생의 중대사를 맞아 각오를 새롭게 하고 새로운 시작이라 생각하며 가정이나 배우의 자리에서 모두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또 "배우로서 이뤄내고 싶은 목표들이 많다"며 결혼 이후에도 활발하게 활동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조현재는 2000년 한 음료 CF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러브레터', '구미호 외전', '서동요', '아빠 셋 엄마 하나' 등에 출연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었다.

다음은 결혼 관련 조현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웰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조현재씨 의 결혼 소식을 듣고 축복 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조현재 씨가 오는 3월 24일, 서울 모처에서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두 사람은 너무도 아름다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되었으며, 예식은 양가 부모님들과 본인들의 뜻에 따라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조용히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중대사이다 보니 굉장히 조심스러웠고, 이에 결혼소식을 갑작스럽게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한 가정을 이루어 새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 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더불어 결혼 후 조만간 차기작을 결정 다양한 작품으로 인사 드릴 예정이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웰스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