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9:21
연예

"2018 최고 루키"…스트레이 키즈, 창빈·현진·한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8.03.16 09: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데뷔를 앞두고 개인 티저 두 번째 주자들인 창빈, 현진, 한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스트레이 키즈의 창빈, 현진, 한의 개인 티저를 선보였다. 

개성만점 3인방 창빈, 현진, 한은 데뷔 앨범 티저에서 각자 뚜렷한 매력을 발산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창빈은 폐허 속에 다크한 카리스마를 뿜어냈고, 현진은 눈에 띄는 비주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은 공사장을 배경으로 처연한 표정과 함께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2018년 가요계 최고 기대주'로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는 스트레이 키즈는 26일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을 발표하고 야심찬 출사표를 던진다. '난 아냐(I am NOT)'라고 정의하며 출발하는 앨범명과 특정 구역을 상징하는 듯한 타이틀곡명 '디스트릭트9(DISTRICT9)'이 의미하는 바가 무엇일지, 또 이는 어떤 콘셉트로 표현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을 비롯해 'NOT!', 'MIRROR', 'AWAKEN', 'ROCK(돌)', '잘 하고 있어', '3RD EYE', 'MIXTAPE#1'까지 데뷔 앨범에 수록되는 8트랙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워 '무한 성장형 그룹'의 미래를 기대케 한다. 게다가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하는 3000석 규모의 데뷔 쇼케이스 'Stray Kids UNVEIL [Op. 01 : I am NOT]'도 전석 매진시키며 남다른 스케일에 걸맞는 '초특급 신인'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은 26일 오프라인 발매되며 CD 한정판 수록곡 'MIXTAPE#1' 이외의 음원은 같은 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