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2:26
경제

성공의정석 '아키바돈까스' 배상희대표 자율형 프랜차이즈 선언

기사입력 2018.03.06 16:40 / 기사수정 2018.03.07 11:3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성공의정석 63회에 출현한 아키바돈까스With카레 배상희대표가 자율형 프랜차이즈 선언을 했다고 밝혔다.

자율형프렌차이즈란 일정의 가맹비만 받을 뿐 로얄티, 교육비 등 모든 매장에 관련된 부분을 가맹점이 자체적으로 구매하는 방식을 취하는 것이다. 자율형 프렌차이즈 선언으로 기존 가맹점과 창업 준비자들은 일정의 가맹비만 지불하고 요식업 사업을 시작할 수 있기에 가맹점 문의가 증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아키바돈까스With카레는 탕맞은것처럼 탕&라이스전문점이라는 또 다른 브랜드를 도입하여 하나의 매장에서 2개의 브랜드로 매출 상승을 이끌어낸 바 있어 이미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성공의 정석 프로그램은 남다른 노하우와 긍정적인 마인드, 불굴의 의지로 자기 분야에서 성공적인 삶을 살고 있는 대한민국 경제인들의 현장 스토리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카레라는 색다른 돈까스 소스를 만들어내어 많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조한 배상희대표는 3월 3일 토요일 오후2시 성공의 정석이란 프로에 출연해 또 다시 화제로 떠올랐다. 네이버에서 성공의 정석 꾼 아키바돈까스With카레를 검색하면 관련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화면 상단의 검색창에 아키바돈까스를 검색후 상담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