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19:44
연예

'워너비' 쿨 이재훈, 전무후무한 완벽한 콘텐츠에 극찬 "자랑스럽다"

기사입력 2018.02.28 12:59 / 기사수정 2018.02.28 12: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국내 최초 MCN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워너비(WANNA B)'에서 네 번째 스테이지 '1분 광고 미션'에 대한 심사와 함께 이번 미션의 TOP4가 공개된다.

1일 방송되는 이날 심사를 받은 크리에이터 중 엔터국의 자칭 초천재 감성욱은 1분 광고 미션으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족의 사랑'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공개했고, 이를 본 심사위원들은 "역시 감성욱이다"라며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감성욱의 콘텐츠를 본 이재훈은 "이런 친구가 워너비에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며 콘텐츠의 여운에서 빠져 나오지 못하며 연신 감탄했고, 이어 심사위원 대도서관 역시 "워너비의 보물 같은 친구"라며 감성욱의 콘텐츠를 높이 평가했다.

또 강주연 국장은 감성욱의 놀라운 발전을 칭찬하며 "영상을 보면서 눈물을 흘렸다"고 말해 콘텐츠에 깊게 감명 받은 모습을 보였다.

칭찬일색의 심사평에 MC 이휘재가 아쉬운 부분은 없었는지 물었으나 평소 날카로운 심사평으로 크리에이터들 사이에서 악명이 높은 최수웅 교수마저 "콘텐츠 제목이 조금 아쉬울 뿐"이라 답해 감성욱이 제출한 미션 영상의 월등한 성장을 예측할 수 있게 했다.

감성욱의 극찬을 받은 미션 영상은 1일 밤 12시 30분, 다음날인 2일 오후 7시 JTBC2에서 90분 풀 버전으로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