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7:05
연예

[종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 김소현에 뽀뽀 "그럼 믿어"

기사입력 2018.02.27 23:0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 나금주 기자] '라디오 로맨스' 김소현이 윤두준의 빈자리에 속상해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라디오 로맨스' 9회에서는 송그림(김소현 분)을 배려하는 지수호(윤두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지수호는 송그림에게 "사귀는 사이 하면 되잖아. 그냥 만나자니까? 사귀자니까?"라며 다가갔다. 이어 그는 "내가 너 좋아한다고"라고 고백했다. 지수호는 남주하(오현경)에게 "그래도 가라면 가니까, 이번에도 시키는대로 할 줄 알았겠지만, 안 해"라고 밝혔다.

이후 지수호는 "내가 안 한다고 했으면, 그 이유를 한 번이라도 생각해주면 좋지 않았을까"라고 말했다. 그러자 남주하는 사진을 건네며 "수습하는 동안 힘들었다"라며 송그림을 지키려면 지시에 따르라고 밝혔다.  



이후 지수호가 라디오에서 빠진단 소식이 들려왔다. 또한 지수호는 송그림을 안으며 "내 전화 피하지 말라고 했지. 네가 무슨 말 하고 싶어하는지 아는데"라고 말을 꺼냈다. 송그림이 "내 말을 어떻게 하는데"라고 하자 지수호는 "왜 몰라"라며 송그림이 잘못 생각했다고 말했다. 지수호는 "나 계속 할 거야. 너랑. 넌 내 말만 믿으면 돼"라고 말했다.

송그림이 "믿고 싶다고. 나도"라고 하자 지수호는 "그럼 믿어"라며 입을 맞추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