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EDM으로 파격 변신한 트랙스(TRAX)와 모델 겸 DJ 립투샷(LIP2SHOT)의 유니크한 컬래버레이션이 23일 베일을 벗는다.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46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트랙스와 립투샷의 ‘Notorious (Feat. Sophiya)’(노토리어스)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신곡 ‘Notorious (Feat. Sophiya)’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EDM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유연한 래핑, 피처링을 맡은 소피야의 보컬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EDM 장르까지 섭렵한 트랙스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만날 수 있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곡의 가사가 진취적인 삶의 태도를 표현한 만큼, 스케이트보더, 댄서, 복서 등이 성공을 위해 독기를 품고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내는 역동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어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SM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