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5:20
연예

'에헤라디오', 오늘(8일) MBC 최승호 사장 출연...간큰 인터뷰 진행

기사입력 2018.02.08 11:2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MBC 라디오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에 MBC 최승호 사장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지난 5일 첫 방송을 시작한 신규 프로그램 '에헤라디오'는 오늘(8일) 진행되는 '간큰인터뷰' 코너의 첫 인터뷰이로 MBC 최승호 사장을 선택했다. 진행자 최욱과의 인연이 인터뷰 성사에 한 몫 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 사장이 과거 해고자 시절 최욱이 진행하던 팟캐스트에 3차례나 출연해 당시 엄혹한 MBC의 상황을 알리고 본인의 영화 '도망자들'을 홍보하면서 쌓은 인연이 이제는 팟캐스트가 아닌 MBC사장과 MBC라디오 DJ로서 다시 만나게 된 것.

최욱은 "해직자에서 사장이 된 최승호 PD의 스토리는 정말 각본 없는 영화나 드라마 같다"며 다시 만나는 소회와 기대감을 전했다. 안영미는 "최승호 사장과 함께 하는 재밌는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며 평범하지 않은 '간큰인터뷰'를 예고했다.

최승호 MBC사장과 안영미, 최욱과의 만남은 오늘(8일) 오후 8시 25분 MBC 표준FM(수도권 95.9Mhz) '안영미, 최욱의 에헤라디오'에서 들을 수 있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청취 가능하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MBC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