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16
게임

타르타로스 온라인, '독무의 숲' 패키지 업데이트 시작!

기사입력 2009.02.04 12:15 / 기사수정 2009.02.04 12:1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 = 이나래 기자] 4일,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고 ㈜ 인티브 소프트(대표: 이주원)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http://tartaros.wemade.com)의 '독무의 숲' 패키지 업데이트가 금일부터 시작되었다.

 

이에 따라 위메이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업데이트에 선보일 각 캐릭터들의 신규 스킬과 새롭게 등장하는 챌린지 모드의 동영상을 공개하며 '독무의 숲' 오픈을 알렸다.  

두 번째 정기 업데이트인 이번 '독무의 숲'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나시프족의 보금자리), 신규 챌린지 모드, 마을별 퀘스트 80종, 캐릭터별 스킬(캐릭터당 1개씩 총 7개)이 추가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이용자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피로도 드링크'와 '스킬 초기화 아이템'을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신규 이용자들을 위해 다음 마을로의 진입 장벽을 낮추어 다양한 이용자들을 위한 시스템 재정비를 감행했다. 

위메이드 사업 2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기존의 패키지게임 같은 느낌이 있는 '타르타로스 온라인' 특성을 살려 시나리오의 추가와 함께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이용자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음 시나리오와 업데이트를 기대하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금일부터 오는 10일까지 타르타로스 온라인 게임을 많이 즐기는 PC방에 그래픽 카드를 제공하는 "최고 타르타로스 PC방을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업데이트 동영상 및 관련된 모든 정보는 '타르타로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tartaros.wemad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