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58
연예

'고막 남친' 한희준, 데뷔 첫 단독 팬 콘서트 연다

기사입력 2018.01.12 15:4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한희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팬 콘서트를 연다.

한희준은 오는 2월 10일 오후 6시 서울 신사동 마이라이브홀에서 ‘인사이드 어스’(INSIDE US)라는 제목으로 단독 팬 콘서트를 열고 기다리던 팬들을 만난다.

한희준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단독 팬 콘서트를 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밸런타인데이 팬 콘서트 형식으로 펼쳐질 이번 공연에서 한희준은 최근 발표한 신보 타이틀곡 ‘딥 인사이드’(DEEP INSIDE)를 비롯해 전 앨범 타이틀곡인 ‘생각 나’, ‘거의 다’, 달달한 팝송까지 ‘고막 남친’ 다운 매력적인 목소리로 팬들과 즐거운 미리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계획이다.

특히 한희준은 노래 못지않게 재치 있는 입담의 소유자인 만큼 음악과 토크가 결합된 팬 콘서트로 흥겨운 공연을 보여드리겠다는 각오도 내비쳤다.

이와 관련 한희준의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그야말로 이름 석 자 빼고 파격적인 변신을 한 한희준이 지난 2014년 7월 팬미팅 이후 3년 7개월 만에 팬들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팔색조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공연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한희준은 이날 특별 이벤트로 팬들과 일일이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진행, 특별한 추억도 남길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