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인턴기자] 피트니스 모델 이연화가 섹시한 보디라인 비결을 전격 공개한다.
8일 글랜스TV는 이연화가 출연한 '저스트 원미닛'의 열 번째 시즌 '바디 비트'의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슬림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이연화의 몸매가 담겨 그 비결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이번 시즌의 주인공으로 나선 이연화는 지난해 머슬마니아 아시아 패션 모델 부문 여자 그랑프리를 수상한 바 있다. 특히 칸 광고제에서 수상한 이력을 가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임이 알려지며 비주얼을 물론 뇌까지 섹시한 '뇌섹녀'로 각광받았다.
앞서 핫보디를 가진 셀럽들의 1분 운동법을 소개해온 '저스트 원미닛'은 새 시즌을 맞아 운동과 레저를 결합한 '애슬레저 (Athlete + Leisure)' 콘셉트로 업그레이드 됐다. 바쁜 현대인들이 일상에서도 쉽게 적용할 수 있는 운동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준비 운동 및 런지와 플랭크 같은 간단한 동작에서부터 밴드-덤벨-케틀벨 등 도구를 활용한 근력 운동까지 담긴다. 운동법 뿐 아니라 켄달 제너와 지지 하디드 등 할리우드 인기 셀럽이 즐겨 입는 애슬레저 스타일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저스트 원미닛'은 오는 15일부터 12주 동안 매주 월요일 이연화 편이 방송된다. 네이버TV, 유튜브, 카카오TV, 곰TV, 판도라TV,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글랜스TV
이덕행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