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채정연 기자]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가 홈경기 무료 관람과 해외여행권 증정 등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온은 29일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홈경기부터 12월 29일 울산 현대모비스전까지 고양 체육관에서 열리는 총 6번의 홈경기에서 2018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들에게 2층 지정석 관람권과 에너지바를 무료로 증정한다.
29일 경기 하프타임에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가위바위보게임'과 '슈팅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수험생들은 시즌 종료 후 선수단과 함께 보라카이로 떠나는 '나는 팬이다' 여행권과 아디다스 용품, 원마운트 입장권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양 오리온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24일부터 12월 1일까지 수능 문제를 본 딴 '고양 오리온 영역' 풀기 이벤트가 펼쳐진다. 정답자 중 20명을 추첨해 오리온의 신제품 '감자산맥'과 '초코칩 초코파이'를 선물할 예정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수능을 치르느라 수고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끝까지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했다"며 "화끈한 농구 경기와 즐거운 이벤트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해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obelia12@xportsnews.com / 사진=고양 오리온 제공
채정연 기자 lobelia1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