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46
연예

식케이, 3달만에 새앨범 컴백 "기존 앨범과 다른 색깔"

기사입력 2017.09.18 09:22 / 기사수정 2017.09.18 09:25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래퍼 식케이(Sik-K)가 3개월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하이어 뮤직 측은 지난 17일 공식 SNS를 통해 “식케이가 지난 6월 선보였던 두 번째 EP [H.A.L.F (Have.A.Little.Fun)]에 이어 오는 21일 세 번째 EP 앨범 [BOYCOLD]를 연달아 발표한다”고 전했다.

컴백 소식과 함께 소속사가 게재한 이미지 속에는 광활한 느낌의 장소를 배경으로 자동차 위에서 자유롭게 서 있거나 앉아 있는 식케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사진은 디지털 카메라가 아닌 필름 카메라로 촬영돼 더욱 앤티크한 느낌을 부각시킨다.

이날 오후 6시에는 하이어 뮤직 공식 유튜브 계정에 새 앨범 수록곡 ‘내일 모레(Get That Money)’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노래와 뮤직비디오를 통해 식케이 특유의 개성 넘치는 비트와 래핑을 접할 수 있으며, 타이틀곡과 다른 수록곡들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그 동안 여러 힙합, R&B 아티스트들의 끊임없는 러브콜 속 다양한 협업 작업을 선보인 데 이어 꾸준히 자신의 앨범 작업을 이어가며 끝없는 작업량을 보여준 식케이가 3개월 만에 새로운 신보를 예고한 것.

특히 이번 앨범은 옐로즈맙(YELOWSMOB) 소속이자 2016년을 뜨겁게 달궜던 비와이와 씨잼의 싱글 ‘puzzle’을 프로듀싱하며 대세 신진 프로듀서로 떠오른 보이콜드(BOYCOLD)가 총 프로듀싱을 맡아 더욱 주목할 만하다.

소속사 측은 “식케이가 보이콜드의 비트에 영감을 받아 만든 이번 앨범은 기존 식케이의 앨범들과는 또 다른 색깔을 보여주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해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식케이의 새 EP 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하이어 뮤직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