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28
연예

[★다이제스트] 송재희♥지소연, 오늘(7일) 결혼…발표→예식 '초스피드'

기사입력 2017.09.07 06:00 / 기사수정 2017.09.07 02:39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송재희와 지소연이 백년가약을 맺는다.

송재희와 지소연은 오늘(7일) 친가족만 함께하는 자리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 7월 열애와 동시에 결혼 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결혼 보도 한달 후인 지난 8월 1일 "9월 7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당시 송재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난 시간도 짧고 결혼식 또한 간소히 멀지 않은 날로 잡았지만, 세상의 시간과 그 어떤 가치와도 비교할 수 없는 소연이에 대한 '확신'이 제 마음을 천국으로 만들었고, 그 '천국' 하루라도 빨리 더 누리고 싶어 이렇게 결정하게 됐다"며 예비신부 지소연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그렇게 둘은 만난 지 두 달만에 결혼을 결심하고, 결혼 발표 한달 만에 식을 올리는 '초스피드' 결혼식을 진행하게 됐다.

또 송재희 지소연 부부는 현재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신혼집을 공개, 알콩달콩하지만 준비 과정에 싸우기도 하는 현실적인 예비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다. 결혼 이후 본격적인 신혼생활을 시작할 두 사람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매니지먼트 구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