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49
연예

NCT드림 지성, 파란머리 언급 "파격적인 변신" (V라이브)

기사입력 2017.08.16 17:24 / 기사수정 2017.08.16 17:2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NCT드림 멤버들이 컴백 소감 및 근황을 전했다. 

16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그룹 NCT드림 'We Young' 쇼케이스 전 현장이 공개됐다.

마크는 "쇼케이스 리허설을 하고 돌아왔는데 팬들과 소통을 위해 하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멤버들은 각자 근황과 소감을 전했다. 

해찬은 "해외 스케줄을 다니면서 드림친구들과 컴백 준비를 했다"고 밝혔고 제노는 "SM타운이라는 좋은 무대에서 선배들과 무대에 서보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많은 경험을 했던 시기"라고 전했다. 지성은 "파격적인 변신을 하고 온 지성이다. 잘 지냈다"고 거들었다. 해찬은 "여름이랑 잘 어울리게 시원시원한 색으로 바꿨다"며 지성과 제노의 색다른 헤어컬러를 언급했다. 

천러는 "열심히 'We Young' 준비하고 있었다. SM타운도 선배님들이랑 많이하고 열심히 준비했다"고 이번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런쥔은 "열심히 많이 한 만큼 팬들도 많이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마크는 "SM타운 투어 때문에 해외도 많이 갔다오고, 더워서 수박도 많이 먹었다"며 생일도 잘 보냈다고 덧붙였다. 

한편 NCT드림은 오는 17일 첫 미니앨범 'We Young'을 공개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