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5:56
연예

박보검, 김혜수 지목 '소방관 GO 챌린지' 동참 "모두 함께해주세요"

기사입력 2017.08.09 13:20 / 기사수정 2017.08.09 13: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보검이 '소방관 GO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9일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에는 "박보검 배우가 '소방관 GO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소방공무원 여러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 등장한 박보검은 "안녕하세요, 박보검입니다. 소방공무원 분들의 국가직 전환과 처우 개선을 위한 소방관 GO 챌린지' 캠페인에 김혜수 선배님 덕분에 뜻 깊게 참여하게 됐습니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위험한 상황에서 늘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소방공무원 분들이 지금보다 더 나은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기를 간절히 응원하고 소망하는 바입니다"라고 얘기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고요"라고 당부한 박보검은 "저의 영상을 보고 계신 모든 분들께서 이 캠페인에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해주세요. 소방공무원 분들,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면서 머리 위로 쏟아지는 소화 분말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모습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소방관 GO 챌린지'는 소방관들의 국가직 전환과 처우 개선 그리고 소방청의 독립을 돕는 볍률안인 일명 '소방관 눈물 닦아주기 법'의 국회통과를 기원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정치계에서 시작된 캠페인은 연예계로 이어졌으며 현재까지 정우성과 류준열, 김의성, 유지태, 한지민, 조우진, 이동휘 등이 참여했다.

박보검은 김혜수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함께 하게 됐다. 김혜수는 "착하고 정의로운 박보검 씨가 이 캠페인에 동참해주길 바란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바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