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7:33
연예

'유희낙락' 에이핑크 오하영, 오버워치 실력으로 '사기캐 인증'

기사입력 2017.07.28 09:1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게임쇼-유희낙락’에서 ‘게임 동호회-부들부들’ 여신 오하영이 놀라운 오버워치 실력을 뽐내서 화제다.

28일 방송되는 SBS '게임쇼 - 유희낙락'의 코너 ‘부들부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신입 멤버들의 팀워크를 볼 수 있는 팀 전 대결이 시작된다. 이에 오하영이 자신의 주력 게임인 오버워치로 원년 멤버들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시작 전부터 치열한 신경전을 벌인 원년 멤버 팀(김희철, 홍진호, 이진호)과 신입
멤버 팀(신동, 오하영, 아옳이, 케인)은 거점을 뺏고 뺏기며 팽팽한 대결을 선보였는데, 절체절명의 순간 오하영이 궁극기를 활용해 순식간에 원년 멤버 팀을 전멸 시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원년 멤버인 김희철, 홍진호, 이진호는 “또 오하영이네 또 오하영” “우리 팀 오하영한테 다 죽었어”라며 멘붕에 빠졌다는 후문.

또 ‘유희낙락’의 코너 ’겜토피아‘에서는 SBS의 간판예능 ’런닝맨‘의 모바일 게임 출시에 대한 소식을 전달한다.

모바일 게임 ‘런닝맨’은 ‘애니메이션 런닝맨’을 기반으로 만든 협력형 대전 장르의 게임으로 올해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제작 중이다.

‘애니메이션 런닝맨’은 각 동물 종족을 대표하여 런닝맨 챔피언십 대회에 참여한 선수들의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액션물로 오는 29일 토요일 오전 11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모바일 게임 ‘런닝맨’ 또한 이러한 ‘애니메이션 런닝맨’의 내용을 토대로 제작 중이며 하반기 출시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

모바일 게임 ‘런닝맨’에 대한 소식과 ‘부들부들’ 여신으로 등극한 오하영의 수준급 오버워치 실력은 28일 밤 12시 40분, SBS ‘게임쇼-유희낙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