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28
연예

서강준 "하정우·유아인 같은 배우 되고 싶다" [화보]

기사입력 2017.07.21 07:19 / 기사수정 2017.07.21 07:2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서강준이 화보를 통해 탄탄한 몸을 공개했다.

서강준은 최근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드라마 '너는 인간이니'의 촬영에 돌입한 서강준은 드라마를 위해 올 초부터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완벽한 몸을 만들었다.

서강준은 "쉬는 동안 필라테스와 웨이트 트레이닝을 병행하며, 거의 매일 운동했다. 체질적으로 근육이 잘 안 생기는 몸이라서 남들보다 더 열심히 해야 했다. 또 근육을 키우기 위해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하루 5끼씩 먹었는데, 입이 짧은 편이라 위염에 걸리기도 했다"고 몸 만들기 노하우를 공개했다.


이러한 노력 끝에 서강준은 보정 없이도 완벽한 보디 라인을 선보이며 스태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또 서강준은 의외로 '그루밍'에는 큰 관심이 없다고 얘기했다. 샤워는 10분 만에 끝내고, 스킨케어 제품도 2개 이상은 바르지 않는다고 전했다.

이어 서강준은 치열한 몸 만들기만큼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다는 이야기를 전하며 "별명이 집돌이이다. 쉬는 동안에는 고양이와 함께 지내며, 영화, 드라마 등을 꾸준히 모니터링 했다"면서 "하정우 선배님이나 유아인 선배님 같은 배우가 되고 싶다. 그들의 연기 색이나 이미지를 무조건 따라 하기보다 그 안에서 제 색깔을 찾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서강준의 화보는 '인스타일' 8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인스타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