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2:59
연예

'데뷔 앞두고 열다이어트' 원앤비 이다 지옥의 걸그룹 식단 공개…한 달 5kg 감량

기사입력 2017.06.07 14:22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신예 걸그룹 원앤비의 멤버 ‘이다’가 지옥의 걸그룹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6일 이다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생 다이어트. 데뷔가 코앞이므로 열운동 열다이어트. 식단표가 좋으니 살이 쭉쭉 빠진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의 식단은 요일별, 끼니별로 꼼꼼히 정리돼 있어 눈길을 끈다. 닭가슴살, 저지방우유, 방울토마토, 순두부 등 고단백, 저칼로리 중심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탄산이 마시고 싶을 시 탄산수로 대체하고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마신다는 내용이 눈에 띈다. 

소속사 트리버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개한 식단을 통해 이다가 한 달에 5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이뿐만 아니라, 이다는 다이어트의 최대 적인 요요현상을 막기 위해 힘든 안무 연습을 마치고 줄넘기를 하며,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 이다, 하정, 소정, 자연으로 이뤄진 5인조 걸그룹 원앤비는 지난 4일 한국 R&B 대부인 소울스타와 콜라보레이션한 곡 ‘우울한가 봄’을 발표하고, 오는 7월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연습 중이다.

mystar@xportsnews.com / 사진=이다 인스타그램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