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37
연예

'별별 며느리' 함은정·이주연, 자매 케미 어떨까…미리보기 공개

기사입력 2017.06.03 14:30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BC 새 일일 드라마 '별별 며느리'가 미리보기를 공개했다.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별별 며느리'는 함은정과 이주연의 자매 케미와 강경준, 차도진과의 달달한 로맨스를 만나볼 수 있는 영상을 선보인다.

첫 번째로 공개된 영상에는 눈만 뜨면 치고 받는 쌍둥이 자매의 치열한 전쟁이 담겨 있다. 엄마의 눈에 띄는 '차별' 속에 전혀 다른 성격과 모습으로 살아가는 쌍둥이 자매가 틈만 나면 티격태격 하는 것. 열혈 연기를 펼친 함은정과 이주연의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추가로 공개된 영상에서는 자타공인 '닭살 커플'인 금별(이주연 분)-민호(차도진) 커플과 오해 속에 첫 만남을 시작한 은별(함은정)-한주(강경준) 커플의 풋풋한 모습이 담겼다. 팀장으로 승승장구하며 결혼을 앞둔 남자 친구와 깨가 쏟아지는 금별과 출판사가 망하면서 졸지에 백수가 된 은별의 대조적인 삶부터, 전혀 다른 케미를 선보일 커플들의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까지 미리 만날 수 있다.

'별별 며느리'는 만났다 하면 으르렁거리는 천적 쌍둥이 자매가 원수 집안의 며느리 대 며느리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별별' 자매의 빡세고 피 터지는 '별난' 앙숙 라이프를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 드라마. 오는 5일부터 매주 평일 오후 8시 55분 방송.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