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8.07.31 14:18 / 기사수정 2008.07.31 14:18
먼저 홈런레이스 참가자는 김태균, 클락, 이범호(이상 한화) 가르시아, 이대호(이상 롯데), 이진영,박재홍(이상 SK), 브룸바(우리) 선수 등 8명 이다.
이번에 펼쳐질 홈런레이스는 현재 26개로 홈런 선두를 달리고 있는 김태균(한화)선수와 3개 차로 선두를 쫓고 있는 롯데 가르시아선수의 페넌트레이스 홈런선두 1,2위의 화력대결과 거포들의 거센 도전을 뿌리치고 지난해 이어 올해 다시 김태균선수가 홈런레이스 우승트로피를 거머쥘 수 있을지 초미의 관심으로 떠오르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올스타전 홈런레이스와 함께 펼쳐질 "G마켓 월드 홈런레이스 "예선에는 쿠바대표팀의 율리
에스키 구리엘, 알렉시스 벨, 요즈바니 페라사 마린 등 3명의 선수와 네덜란드대표팀의 척 스미츠, 샤놀 아드리아나, 퍼시 이세니아 등 3명의 선수가 참가해 식전행사로 예선전을 치른다.
예선에서 최다 홈런을 기록한 쿠바와 네덜란드 대표 각 1명이 5회 끝나고 있을 “G마켓 월드 홈런레이스”본선에 진출해 올스타홈런레이스 우승자와 "G마켓 월드 홈런레이스"의 왕좌를 두고 한 판 홈런포 대결을 펼친다.
한편, 이날 올스타 홈런레이스와 "G마켓 월드 홈런레이스"의 시상은 우선 올스타홈런레이스 우승자에게 상금 2백만원과 부상으로 트로피를, 준우승에게는 상금 1백만원과 트로피를 수여한다. 이어 "G 마켓 월드 홈런레이스"의 우승자에게는 상금 2천불과 트로피를, 준우승에게는 상금 천오백불과 트로피를, 3위는 상금 천불과 트로피를 수여한다. 아울러 최장비거리상에는 소니 DSLR카메라를, 홈런레이스에 참가한 쿠바와 네덜란드선수 전원에게는 오백불의 참가비를 지급한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