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5:06
연예

[엑's 이슈] "50대 맞아?"…김성령 '초동안' 사진, 中서도 보도

기사입력 2017.04.19 16:43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배우 김성령의 '초동안' 사진이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까지 보도가 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19일 김성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o good. 사진 better than 실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50대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몸매와 미모를 겸비한 김성령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딱 붙는 블랙 티셔츠에 짧은 청바지를 매치해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

해당 사진이 국내 언론을 통해 보도되자, 김성령은 이날 하루종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눈을 의심할 정도의 '초동안' 미모로 많은 이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는 것.

이어 중국 매체 시나 연예도 김성령의 사진을 기사로 보도했다. 특히 '불가사의'라는 단어를 제목에 넣으며 놀라움을 표했다. 해당 기사에서 시나 연예는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며 "50세의 김성령은 '완전 동안'의 모습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SBS 드라마 '상속자들'을 거론하며 김성령이 극 중 한류스타 이민호의 어머니로 출연했다고 소개하며 중국 팬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김성령 인스타그램, 시나연예 캡처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