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1:12
연예

'열애' 이준기·전혜빈, 팬미팅·'해투'서 속내 전할까

기사입력 2017.04.04 16:31 / 기사수정 2017.04.04 16:3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이준기와 전혜빈이 열애 인정 후 각각 팬미팅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나선다. 

이준기와 전혜빈은 각각 오는 15일과 8일, 팬미팅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열애 후 곧장 일정을 소화하는 것. 

우선 전혜빈은 오는 8일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다(엑스포츠뉴스 단독보도). 열애 사실이 드러나기 전 섭외된 것으로, 평소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예능에서 활약해온 전혜빈이 자신의 열애와 관련해 입을 열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이준기는 팬들과 만나는 자리가 마련돼있다. 아시아 투어 앵콜 공연인 'Thank you again'이 열리는 것.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이번 앵콜 공연은 이전 공연보다 더욱 화려한 퍼포먼스와 스탠딩석이 마련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던 터. 팬들과 오랜시간 소통해온 이준기가 자신의 팬미팅을 통해 열애와 관련해 언급할 것인지도 관심을 끈다. 

한편 이준기와 전혜빈은 KBS '조선총잡이'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에 몸담으며 오랜시간 우정을 쌓아왔다. 이어 이준기와 전혜빈은 지난해 상반기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