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4:25
연예

[단독] 에일리X박근태, 다시 손잡았다…역대급 걸작 완성

기사입력 2017.02.21 15:32 / 기사수정 2017.02.21 15:3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에일리가 히트 작곡가 박근태와 다시 손잡고 역대급 걸작을 선보인다.

한 가요계 관계자에 따르면, 에일리가 오는 3월 발표할 신곡은 박근태 작곡가가 심혈을 다해 작업한 작품이다. 지난해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춰 큰 인기를 얻은 ‘저녁 하늘’ ‘IF YOU’를 잇는 명품 신곡이 탄생할 것으로 보인다. 

‘저녁 하늘’과 ‘IF YOU’는 에일리의 팬덤이 가장 아끼는 곡으로 꼽힌다. 대중적으로도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에일리와 박근태, 두 사람이 낼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쏠린다.

파워풀한 디바로 평가받고 있는 에일리는 이번엔 박근태와 한 배를 타면서 ‘발라드 여왕’ 타이틀을 다시 거머쥐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이번 에일리의 신곡 장르는 댄스가 아닌, 잔잔한 발라드 풍으로 알려졌다.

에일리는 최근 tvN ‘도깨비’ OST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음원 강자임을 증명했고, 박근태는 지난해 수지X백현 ‘DREAM’ 열풍에 힘입어 공격적인 활동과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에일리는 이번 곡으로 방송 활동을 진행하지 않을 계획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