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15
연예

'만능 엔터테이너' 강남, 신인그룹 바시티 예능 멘토 출연

기사입력 2017.02.16 14:4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만능엔터테이너' 강남이 글로벌 아이돌그룹 바시티의 예능 멘토로 출격해 눈길을 끈다.

지난달 12일부터 6부작으로 케이블 MBC뮤직 예능프로그램 '바시티 예체능 프로젝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바시티는 16일 오후 방송될 이번 프로그램의 최종화에서 강남으로부터 '예능감'을 한 수 배운다.

12명의 멤버중 인기투표로 선발된 상위 6명이 강남과 함께 하는 먹방 스페셜을 열고 '식신' 도전에 나선다. 예능스타 강남의 톡톡 튀는 매력이 신인인 바시티가 인기몰이를 하는 데 효과를 더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난달 12일부터 방송된 '바시티 예체능 프로젝트'는 예체능 각 분야의 고수들로부터 바시티가 한수 배우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총 6부작으로 그동안 신수지, 김진수, 정다래, 우지원 등의 스포츠 스타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마지막 6화에서는 강남이 출연해 대미를 장식한다.

지난달 5일 데뷔 디지털싱글 ‘U r my only one’을 발표하고 지상파 및 케이블 음악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한 바시티는 이번주를 끝으로 방송활동을 마무리한다. 이후 바시티의 중국 멤버들인 데이먼, 씬, 재빈, 만니, 앤써니는 유닛을 결성,  다음달 6일 중국 베이징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중국 공략에도 시동을 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CSO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