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03
연예

'우결' 설맞이 첫 부부 동반 모임 성사…커플 애교 대격돌

기사입력 2017.01.27 08:1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BC '우리 결혼했어요' 스튜디오로 부부들이 대거 출격한다. 

오는 28일 방송하는 '우리 결혼했어요'는 설 특집으로, 설날을 맞아 곱고 고운 한복 차림으로 스튜디오를 방문한 슬리피-이국주&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세 커플이 모두 다 모인 것은 지난해 연예대상 시상식으로, 당시 이들은 부부 동반 만남을 계획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슬리피-이국주가 다른 부부들을 집으로 초대해 첫 번째 부부 동반 모임을 이루어 냈으며, 스튜디오에까지 직접 나와 온갖 이야기 보따리를 풀었다고.
 
슬리피-이국주&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은 커플 한복을 입고 스튜디오에 찾아왔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부부들 간의 화목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전언. 그러나 패널들의 ‘즉석 애교 인사’ 요청에 눈빛이 바뀌며 자연스럽게 팽팽한 긴장감이 형성됐다는 후문.
 
지난해 추석특집에서 '꽁냥 커플'로 활약한 양세찬-박나래의 인사 시범을 시작으로 슬리피-이국주&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이 차례대로 애교 퍼레이드를 이어갔다. 이들 부부는 각각 서로에게 애정표현을 하며 묘한 분위기를 형성시켰고, 스튜디오를 핑크빛 꽃밭으로 만든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오는 28일 오후 4시 55분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