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03:22
연예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흥국, 딸 열성 남성 팬에 '견제 폭발'

기사입력 2017.01.01 09:27 / 기사수정 2017.01.01 09:3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흥국이 딸 김주현의 열성 남성 팬 등장에 '찌릿한 눈빛'을 발사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김흥국은 딸 칭찬에 흐뭇한 미소를 짓다 가도 딸을 넘보는 남성 팬이 등장하자 견제의 눈빛을 마구 쏘았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김구라의 의뢰를 받아 예능 치트키 김흥국의 몰카가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랑의 총알을 쏘는 한 남자의 모습과 함께 그에게 날카로운 눈빛을 쏘고 있는 김흥국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고정시킨다.

이는 김흥국이 가짜 설 특집 프로그램 '운빨퀴즈쇼'에서 자신의 딸인 김주현의 팬이라고 주장하는 일반인 참가자를 만나 견제의 눈빛을 보내고 있는 것.

특히 일반인 참가자는 김흥국과 김구라의 대기실을 찾아 "주현이도 잘 지내죠? 정말 귀엽더라고요"라며 딸 주현의 팬이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화룡점정으로 주현의 전화번호를 알 수 있냐며 김흥국의 딸을 향한 엄청난 애정공세를 펼쳐 김흥국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김흥국-김구라 팀과 김주현의 남성 팬이 속한 절친 팀은 퀴즈 라이벌 관계였는데, 절친 팀의 얄궂은 행동으로 김흥국의 눈빛이 매서워졌다고.

결국 김흥국은 진심을 한가득 담은 견제의 멘트를 날렸다는 후문이어서 두 사람 사이의 묘한 긴장감이 펼쳐질 '은위-김흥국 편'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딸을 향한 무한한 사랑과 애정을 뽐내는 아빠 김흥국의 모습이 눈길을 끌 것"이라면서 "딸 바보 김흥국이 일반인 참가자의 연기에 완벽하게 속아넘어가는 모습을 본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김흥국의 딸 김주현의 열성 팬인 일반인 참가자와 딸 바보 아빠 김흥국의 스파크 튀는 날카로운 신경전은 1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되는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