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방영전부터 화제를 모은 tvN 드라마 ‘안투라지’ 속 주인공 이광수(차준 역)의 피부 관리 장면이 화제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한 ‘안투라지’는 인기 미국 드라마 ‘안투라지(Entourage)’를 리메이크 한 한국판 작품이다. ‘안투라지'에서 이광수는 90년대 반짝 스타였다가 현재는 무명 배우로 전락한 인물로, 마음은 따뜻하지만 표현에는 서툰 '차준'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주 첫 방송에서 이광수가 스타답게 피부 관리에 공을 들이는 장면이 나와 눈길을 모았다. 극 중 이광수는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의 마유크림을 사용하며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를 자랑했다. 이광수가 사용한 ‘게리쏭 9 컴플렉스 크림’은 ‘마유(馬油)’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준다. 출시 후 누적판매 개수 약 3천만개를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안투라지’ 방영을 기념해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유크림을 포함한 3가지 세트를 구성하여 제품 미니어처 증정 및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스코리아 공식몰인 ‘나인컴플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안투라지'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tvN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