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2:55
연예

'가려진 시간' 강동원X신은수, 가을 감성 품은 '순수케미' [화보]

기사입력 2016.10.28 08:29 / 기사수정 2016.10.28 08:30

김선우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실종된 13살 소년이 며칠 후 어른이 되어 돌아왔다는 판타지적 설정과 그가 경험한 멈춰진 시간에 대한 흥미로움으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가려진 시간'의 강동원, 신은수가 씨네21의 커버를 장식했다.

'가려진 시간'은 의문의 실종사건 후, 시공간이 멈춘 세계에 갇혀 홀로 어른이 되어 돌아온 '성민'(강동원 분)과 그의 말을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신은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주간지 씨네21의 커버스토리 컷으로 강동원, 신은수의 환상적인 케미가 돋보인다. '가려진 시간'에서 멈춰진 시간에 갇혀 어른이 되어 돌아온 13살 소년 '성민' 역으로 순수한 모습을 보여줄 강동원은 이번 화보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훈훈한 비주얼의 강동원은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세계에 갇혀 홀로 어른이 된 성민 캐릭터의 외로움을 소년과도 같은 맑은 눈빛으로 표현해내 눈길을 끈다.

또한 성민을 유일하게 믿어준 소녀 '수린'을 연기한 신은수는 극 중 캐릭터의 묘한 매력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특히 풍부한 감성으로 촬영에 몰입한 신은수는 깊은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렇듯 강동원, 신은수의 특별한 매력과 가을 감성을 물씬 풍기는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 공개로 '가려진 시간'을 통해 보여줄 두 배우의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배우들의 다양한 화보컷과 캐릭터 소개를 비롯한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 내용은 11월 1일 발간되는 씨네21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가려진 시간'은 11월 16일 개봉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씨네21



김선우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