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45
연예

김소현, 싱가포르 현지매체 집중조명 '1000명 팬 집결'

기사입력 2016.10.05 09:2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배우 김소현이 첫 방문한 싱가포르를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김소현은 지난 1, 2일 tvN '싸우자 귀신아'를 사랑해준 싱가포르 팬들을 위해 현지 매체와 만나는 방문 일정을 성료했다. 

이번 기자회견에서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매체를 포함한 다양한 매체가 참석해 뜨거운 취재 열기를 이어 나가는데 이어, 다양한 작품 활동으로 어느새 당당한 주연 연기자로서 성장한 김소현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또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팬들을 포함한 약 1,000여 명의 팬들이 모여 팬미팅을 방불케 한 ‘Meet & Greet’ 행사에서 김소현은 팬들과 사진촬영, 모닝콜 녹음, 아이컨택, 드라마 재연 등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친근한 시간을 보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때 김소현은 행사장이 마비될 정도로 모인 팬들에게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아이컨택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가 하면, 잘 보이지 않는 6층에서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손을 흔들고 손 하트를 하며 보답하기도.

이에 김소현으 “짧은 일정이라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생각보다 많은 팬 분들께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많이 놀랐어요. 정말 감사 드린다고 전하고 싶고, 다음에 또 좋은 기회로 다시 왔으면 좋겠어요”고 아쉬운 마음과 감사한 마음을 동시에 전했다.
 
한편 김소현은 현재 차기작 선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싸이더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